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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 전 교 육 시 스 템 >

홈페이지 이용약관
회원가입 하시기 전에 이용약관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제 1 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은(이하 “약관”)은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이하 “안전공제회”)가 제공하는 온라인교육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가입 :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당 사이트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3. 회원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를 발급받아 실명확인 절차를 걸친 자
4. 정회원 : 소속어린이집이 검색이 되는 경우
5. 준회원 : 소속어린이집이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6. 기타회원 : 소속어린이집이 없는 경우(교육수행기관 전문요원, 학부모, 예비교사, 예비강사 등)
7.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기관이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8. 비밀번호(PASS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9. 이용해지(탈퇴) : 기관 또는 회원이 서비스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10. I-PIN인증 : 웹사이트에 주민번호를 제공하지 않고 본인확인만 하는 인터넷상의 개인식별번호 서비스
11. 휴대폰 인증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를 받지 않고 본인 확인을 하기 위한 서비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업무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제5조 (서비스의 종류)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은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6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본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소정의 회원가입 신청양식에서 요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합니다.
2. 제 1항의 규정에 의해 고객이 이용신청을 할 때에는 어린이집안전공제회가 정한 필수입력 사항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3.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고객의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 또는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이름이 실명이 아닐 경우
나. 허위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했을 경우
다.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 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라.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였을 경우
마. 회사의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바. 기타 이용신청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7조 (약관의 동의)
회원이 등록절차를 거처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8조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의 의무)
1.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법령 및 본 약관에서 금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 알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에 의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의 목적,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인구통계학적 자료로는 제공될 수 있습니다.
3.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면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4.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합니다.
5.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있거나 망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때,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지체없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 가입시에 입력하는 회원의 정보는 정확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미 제공된 회원정보가 정확한 정보가 되도록 유지, 갱신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공공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통신 활동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라. 타인의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행위
마.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바.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사.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의 승인을 받지않은 광고, 판촉물, 스팸메일,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메일링 또는 다른 방법으로 전송하는 경우
아.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의 사전 승락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자.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3.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책임은 회원본인에게 있으며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된 경우 즉시 변경하여야 합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본인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5.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6.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회원이 상기 제 조항을 위반했을 경우 즉시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을 할 수 있고 이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10조 (정보의 제공)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이나 일반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수신거부 이메일을 어린이집안전공제회에 보냄으로써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게시물 삭제)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허위 사실의 유포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라. 지적재산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의 서비스 내용과 합치하지 않는 경우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2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운영은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문제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어린이집안전공제회가 정한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하며 사전에 공지합니다.
2.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13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설비의 증설, 보수 등 공사로 인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인 경우
2.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제공 중지 전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5장 온라인 수강신청
제14조 (온라인 수강신청)
이용자는 어린이집안전공제회에서 개설하는 교육에 대하여 본 사이트의 방법에 의하여 수강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2) 교육과정의 선택
(3)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15조 (계약의 성립)
(1)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제1조와 같은 수강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수강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의 승낙이 수강료입금확인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6조 (수신확인통지·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1)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이용자의 수강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어린이집안전공제회, 교육수행기관은 교육과정 개시전까지 이용자의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17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어린이집안전공제회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실명, 아이디(ID) 등을 회사에 통보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했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다. 타인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도용한 경우
라. 회원 가입시 허위 내용을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했을 경우
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사. 기타 법률에 위반되는 행위를 할 경우

제 7 장 개인정보 보호
제 18조 (개인정보보호정책)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회원이 가입시 기재한 개인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획득한 정보 등의 내용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는 어린이집안전공제회의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관련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8 장 지적재산권
제 19조 (지적재산권)
1. 서비스에 회원이 게재한 자료의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어린이집안전공제회는 회원의 동의없이 이를 영리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적인 목적의 경우 서비스 내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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